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상품검색
  • 좋아요

고객센터

뒤로가기

자주묻는질문

+ MORE
  • [ 배송관련 ] 배송받은 시점 소라게 움직임이 없거나 폐사한 경우

     

    <움직임이 없는 경우>


    소라게를 배송해드릴때 건강하고 활발한 소라게를 보내드리고 있지만,

    고객분들이 받으시는 시점에 소라게의 움직임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쉘속에 꽉 숨은채 있는 소라게의 생사여부는,

    쉘입구가 하늘을 보도록 눕혀두고 조용히 자리를 피해 계셨다가 나중에 확인하시면 됩니다.

     

    소라게는 개체별 성격차, 적응기간 차이가 있으며

    입양 직후 생사여부 확인하느라 자주 건드리게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어

    적응력이 떨어지게되니 인내심을 가지고

    소라게가 적정 온습도 환경에서 서서히 적응을 하도록 적응기간을 충분히 주세요.

     

     

    <배송폐사한 경우>

    다양한 돌발변수로 인해 배송폐사할 수도 있습니다.

    배송폐사의 경우 쇼핑몰의 소라게A/S 기준에 따라 이뤄지며

    배송받으신 시점 즉시 또는 고객센터 운영시간내에 연락주시면 A/S 관련 진행해드립니다.



     

    ▼ 밤기온이 내려가는 계절 또는 보온배송 시점에는 이렇게~!

     

    밤기온이 내려가는 계절일수록 택배해체 하자마자 바로 활발하게 움직임을 보여주기보다는

    조용하고 따뜻, 어두운 환경에 놔두게 되면 이후 정상적인 움직임을 보여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택배가 도착하는 날 미리 사육장 온도를 따뜻하게 데운 상태로 준비해두시는게 가장 좋으시고요~

    사육장과 소라게를 함께 받으시는 초보사육자분들의 경우에는 사육장을 세팅하는동안 최대한 따뜻하고 어두운곳에 두세요.



     
  • [ 회원관련 ] 비밀번호 찾기 방법

     

     

     

     

    비밀번호 찾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로그인 클릭하세요.

     

    2.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임시비밀번호를 받게됩니다.

        (회원가입시 기재하셨던 휴대폰 또는 이메일이어야 합니다)

     

    3.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받은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만의 비밀번호로 수정

     

     

     

    가입시 기재했던 휴대폰번호, 이메일이 기억 안나시는 분들은

    업무시간내에는 070-8186-1852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즉시처리.

     

    업무외 시간대 저녁무렵에는 카톡으로도 문의받습니다  카톡 :  indiecat

    [ 아이디. 이름. 연락처 ] 이렇게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주문관련 ] 교환 및 반품 안내


    받으신 상품의 교환 및 반품에 관한 신청은 고객님의 주문내역조회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접수되면 최대한 빠른 시간내 처리해드리며,

    처리결과는 문자안내 또는 통화해야 할 사항이라면 전화연락 드릴 수 있습니다.


     
  • [ 회원관련 ] 회원가입시 혜택사항

     

     

    - 회원가입 축하금 1,000원이 즉시 적립되며 주문결제시 사용가능합니다.

     

    - 배송완료 후 3일이내 상품구매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단, 결제방식과 상품별로 적립율은 다르며(각 상품별 표기) 교환 및 반품시 지급된 적립금은 환급됩니다.


    - 우수사용후기 작성시 소정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상품 입고 소식을 SNS 또는 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가입시 수신여부 허용 체크하신 회원님만 해당합니다.

     

    - 각종 이벤트 행사 참여가능합니다.

     

     

     

     

  • [ 결제관련 ] 무통장입금 확인 시간대 안내

     

     

     

    ★ 무통장 입금을 하셨는데도 아직 [입금전] 상태로 나오는 경우

     

    고객님께서 무통장 입금을 완료하셔도 쇼핑몰에서는 수동으로 입금확인 작업을 해야합니다.

     

    업무시간, 업무량에 따라 시간차가 생깁니다.

     

    쇼핑몰 업무시간 이후에 입금하신 경우에는 다음날 오전중에는 모두 처리가 되게 됩니다.

     

    금요일 오후부터 주말동안에 입금하신 분들은 월요일 오전 11시까지는 입금확인 처리됩니다.

     

    혹시 입금을 하셨음에도 다음날 오전11시까지 입금전 상태로 표기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회원관련 ] 고객게시판 답변 처리 시간 안내

     

     

     

    AS, 교환, 반품 등 주문상품 관련사항 : 업무시간에는 고객센터전화를 이용하시면 즉시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게시판의 주문,AS,배송관련글 확인시간대는 (업무시간내) 평균 2시간 간격 정도입니다.

     

     

    일반적인 입고 문의, 사육관련질문은 업무량에 따라 답변글 다는 시간이 늦어질 수 있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 주문관련 ] 전화주문 가능 시간대 안내

     

     

     

    인디크랩 쇼핑몰에서는 인터넷 사용이 일시적으로 힘든 고객님들을 위해

     

    적은 가짓수의 주문은 전화로도 주문 받습니다.

     

    평일 오전10시 ~ 낮2시까지 가능하며

     

    그 이후 시간대는 택배업무 등 바쁜 일정으로 인해 전화주문 받기 힘듭니다 ^^

     

     

     

     

     

  • [ 주문관련 ] 오프매장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인디크랩은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고객님께서 방문가능한 매장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소라게 농장에서 최상의 관리상태로 유지중인 생물과

     

    다양한 상품이 직배송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회원관련 ] 인디크랩 카카오톡 안내

     

     

     

    인디크랩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indiecat 입니다.

     

     

    < 이용대상 >

    - 고객센터 업무 시간대에는 전화통화가 불가능한 주문자

     

    <이용시간>

    - 평일 pm 6:00 이후 저녁 무렵, 토요일 

    - 업무시간 외 활동이므로 운영자사정에 따라 카톡답변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성함과 주문 관련 문의내용을 정리해 카톡 주시기 바랍니다.

    사육 관련 질문은 네이버 소라게왕국 카페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주문관련 ] 비회원 주문 가능

     

     

     

    비회원으로도 정상적으로 주문, 결제, 배송 등 진행상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시에는,  주문서 작성시 기입한 이름과 비밀번호,

     

    주문완료시 나온 주문번호를 적어야 주문내역, 배송조회가능하니

     

    주문완료시 주문번호를 별도로 꼭 기록해두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결제관련 ] 결제방식 : 무통장입금 / 신용카드 / 실시간계좌이체 가능

     

     

    인디크랩 쇼핑몰에서는

     

    신용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결제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은 주문서 먼저 작성완료 후, 인터넷뱅킹 또는 은행입금 하는 방식입니다.

    주문서 작성시 기입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셔야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알립니다

+ MORE

상품 Q&A

+ MORE


  • 카페24
  • U+전자결제
  • CJ대한통운
  • 공정거래위원회